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뉴욕야시장, 상반기 신메뉴 7종 '뉴욕야시장에서 해외여행맛보기' 출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20년 외식전문기업 리치푸드㈜의 뉴욕감성펍 브랜드 뉴욕야시장이 12일 신메뉴를 출시했다. 뉴욕야시장이 선보이는 신메뉴는 '케이준 보일링씨푸드, 케이준 바비큐, 케이준 버터폭찹, 트러플 라이스볼, 가문어 감바스, 콘치즈품은 킬바사, 쥐포덴뿌라'로 총 7종이다.

뉴욕야시장은 코로나19상황이 진정되고, 사회적거리두기가 해제됨에 따라, 해외여행을 가고싶어하는 소비자 심리와 그 향수를 외식에서 찾으려는 소비트렌드를 반영하여 "여행맛보기"를 컨셉으로 하여, 미국 남부 케이준 스타일의 메뉴를 개발 출시했다.

특히, 상반기 신메뉴 중 시그니처 메뉴인 케이준 보일링 씨푸드 주문 후, 인스타그램에 간단하게 메뉴가 나오도록 인증샷과 함께 뉴욕야시장 공식계정을 태그하면, 추첨을 통하여 총 2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sns이벤트(스토리/릴스) "면세 대신 이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뉴욕야시장 관계자는 "해당 이벤트는 자유롭게 SNS를 활용하는 MZ세대 맞춤 이벤트로 게시물 업로드 형식이아닌 스토리나 릴스 업로드로 누구나 부담없이 쉽게 참여할 수 있으며, 경품 역시 MZ세대들이 큰 관심을 갖고 있는 명품 상품으로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뉴욕야시장은 신메뉴 소문내기 이벤트, 처음처럼 꿀주세트 프로모션, 타이거 세트 메뉴 할인 프로모션 등 신메뉴와 관련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 참고.

뉴욕야시장 여행맛보기 신메뉴 포스터 (리치푸드 제공)

뉴욕야시장 여행맛보기 신메뉴 포스터 (리치푸드 제공)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