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박가부대&치즈닭갈비, 4년 연속 ‘2022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수상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박가부대&치즈닭갈비가 ‘2022 대한민국소비자대상’에서 소비자친화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소비자대상은 소비자 권익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신뢰성과 공익성을 두루 갖춘 기업 및 개인, 단체에 수여하는 상이다. 

올해는 소비자친화행정과 소비자친화경영, 소비자친화브랜드 부문 등에 걸쳐 시상을 진행했으며 박가부대&치즈닭갈비는 4년 연속 소비자친화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박가부대&치즈닭갈비는 브랜드 론칭 이래 ‘대한민국 대표 프리미엄 부대찌개&닭갈비’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빠르게 변화하는 외식업계 트렌드에 따라 꾸준한 레시피 개발과 1인 메뉴를 선보였다. 

이에 지난해 대표 메뉴인 ‘수제햄부대찌개’를 새롭게 리뉴얼했으며 ‘1인 혼닭’ 등의 메뉴를 출시했다.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맞춰 배달 전문 매장을 출점하기도 했다.

외식 프랜차이즈 원앤원의 대표 브랜드 박가부대&치즈닭갈비 관계자는 “4년 연속 소비자친화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준 가족점 여러분들과 임직원분들께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박가부대&치즈닭갈비는 고객의 니즈 충족을 최우선으로 삼고 더욱 정진하겠다”고 밝혔다.

박가부대&치즈닭갈비가 ‘2022 대한민국소비자대상’에서 소비자친화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원앤원 제공)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