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롯데리아, 신제품 불고기 4DX 모델 개그맨 김두영과 온라인 영상 공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롯데GRS의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최근 선보인 22년 첫 신제품 ‘불고기 4DX’ 온라인 광고 모델로 개그맨 김두영을 모델로 한 영상을 공개했다. 

롯데리아 신규 온라인 영상에서 개그맨 김두영은 트레이드 마크이자, 예능 방송 및 개그 프로에서 선보이고 있는 슬랩스틱 코미디 소재를 바탕으로 신제품 ‘불고기 4DX’를 소개하고 입DM·디스코팡팡·줄다리기 등 총 3편의 개인기를 활용한 영상을 선보였다.

개그민 김두영은 몸짓을 통한 슬랩스틱 코미디와 더불어 다양한 유명 영화 속 명대사 성대모사를 통해 신제품 ‘불고기 4DX’의 속성과 맛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며 해당 영상은 롯데리아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롯데리아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8일까지 롯데리아 전국 매장에서는 신제품 불고기 4DX와 치킨너겟, 치즈스틱과 탄산음료로 구성한 ‘불고기 싱글팩’ 메뉴를 정상가 대비 약 22% 할인한 7천9백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 세트 메뉴를 운영한다.

롯데GRS 관계자는 “불고기 4DX 메뉴를 출시 기념해 유쾌한 모델 개그맨 김두영 모델로 선정해 다양한 개인기를 활용한 영상을 통해 재미를 제공하고자 영상을 기획했다” 며 “또한 11번가 라이브 방송 특별 기획한 리미티드 에디션 메뉴 혜택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롯데리아가 최근 선보인 22년 첫 신제품 ‘불고기 4DX’ 온라인 광고 모델로 개그맨 김두영을 모델로 한 영상을 공개했다. (롯데 GRS 제공)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