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스페셜 티 브랜드 '팔공티' 새콤달콤 딸기의 매력에 빠져 … 제철음료 선보여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엄선된 차를 신선하게 마실 수 있는 스페셜 티 브랜드 '팔공티'가 제철과일로 새롭게 구성된 '딸기메뉴'를 새롭게 선보였다. 

새콤달콤 딸기의 매력으로 '딸기 복숭아 우롱티'를 신메뉴로 선보이고, 기존 '딸기퐁당라떼', '딸기초코라떼', '딸기스무디', '딸기요거트 스무디'는 한층더 업그레이드 되었다.

우선 ▲ 딸기 복숭아 우롱티는 새콤달콤한 딸기와 복숭아가 만나 은은한 향을 가진 우롱티와의 조합으로 산뜻하게 즐기는 프룻티 (fruit tea)  ▲ '딸기퐁당라떼'는 신선한 우유와 딸기와의 만남, 타피오카 펄이 들어가 쫀득쫀득한 식감과 함께 즐기는 딸기라떼 ▲ '딸기스무디'는 빨간 딸기가 듬뿍, 새콤달콤한 딸기 본연의 맛을 즐길수 있는 스무디  ▲ '딸기요거스무디'는 딸기와 요거트가 만났다. 새콤함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스무디 ▲ '딸기초코라떼'는 달콤한 초코와 딸기와의 조합, 음료위에 올라간 크림과 초코쿠키크런치가 맛을 더한 딸기 음료이다.

팔공티 관계자는 "연초 봄 시즌성 상시 메뉴 출시 목적으로 기존 메뉴에 신규 딸기 메뉴 조합으로 출시했다"라며 "여러가지 딸기 메뉴를 통해 축제 분위기를 연출했다"고 밝혔다. 

한편, 카페 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팔공티는 밀크티를 선호하는 10~20대 고객층과 더불어 30~40대의 커피, 블렌디드 음료 고객까지 함께 아우를 수 있는 메뉴들은 판매하면서 신규 창업이 이어지고 있다.

이외에도 손쉬운 매장운영과 다양한 메뉴에도 불구하고 레시피 난이도가 낮아 빠르게 메뉴를 제공할 수 있는 점이 장점으로 부각되면서 최근 소규모 소자본으로 창업하고자 하는 트렌드에 맞춰 1인으로 운영하거나 낮은 인건비로 카페 창업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팔공티가 제철과일로 새롭게 구성된 '딸기메뉴'를 새롭게 선보였다. (팔공티 제공)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