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SPC 파스쿠찌, 딸기 신제품 11종 출시

시그니처 샌드 케이크 ‘딸기 샌드’, ‘초코 샌드’ 등 딸기 디저트도 함께 선보여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딸기를 활용한 신제품 11종을 출시했다.  파스쿠찌는 ‘It’s Strawberry(내 공간이 딸기로 가득해지는 순간)’를 콘셉트로 제철 과일 딸기가 더욱 돋보일 수 있는 제주 감귤, 귀리 우유, 요거트 젤라또 등의 재료를 활용해 다채로운 음료와 디저트 메뉴들을 선보였다.

신제품 음료 6종은 △상큼한 딸기와 달콤한 제주 감귤이 요거트 젤라또, 생딸기 조각과 어우러진 슬러시 음료 ‘새콤달콤요거트 그라니따(R6,900원)’ △쫄깃한 식감의 코코넛 젤리를 더한 주스 ‘딸기 코코 리프레셔(R6,700원)’ △귀리 우유의 고소함과 딸기의 달콤함이 조화를 이루는 ‘오트 딸기 라떼(R6,700원)’ △티라미수 젤라또가 들어가 달콤함이 배가 되는 ‘티라미수 딸기 라떼(R6,900원)’ △상큼하고 달콤한 딸기와 부드러운 우유가 어우러진 ‘딸기 라떼(R6,700원/ L7,200원)’ △신선하고 당도 높은 딸기를 듬뿍 넣은 ‘딸기 주스(R6,700원/ L7,200원)’ 등이다.

이외에도 △폭신한 순백의 시트 사이에 마스카포네 생크림과 베리 콤포트, 커스터드 크림이 어우러진 시그니처 샌드 케이크 ‘딸기 샌드’(쇼트 6,900원, 홀 27,000원) △달달한 초코 시트 사이에 초코 가나슈와 바삭한 크런치가 어우러진 시그니처 샌드 케이크 ‘초코 샌드’(쇼트 6,900원, 홀 27,000원) 등 디저트 5종도 출시했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2월 6일까지 신제품딸기 음료 구매 시, 모든 해피포인트 고객에게 2천원 혜택을 제공한다(딸기 라떼와 딸기 주스 제외). 자세한 내용은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과 파스쿠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신선하고 당도 높은 제철 딸기를 활용해 다양한 입맛을 사로잡을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파스쿠찌는 올 한해도 다양한 제철 과일을 활용한 음료와 디저트 메뉴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딸기를 활용한 신제품 11종을 출시했다.(SPC그룹 제공)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