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네네치킨X11번가, 11번가 타임딜에서 '네네치킨' 모바일 상품권 4천 개 완판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은 11번가의 연중 최대 쇼핑 이벤트인 '2021 십일절 페스티벌'에서 타임딜 구좌 4천개를 완판했다고 밝혔다. 지난 11월 5일부터 11일까지 7일간, 네네치킨은 11번가에서 특정 메뉴 4천 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했다. 

행사 기간 중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11월 11일 저녁 7시~8시 한 시간 동안 타임딜을 진행해 추가 수량 4천 개를 오픈 했고, 35분 만에 전 수량 완판됐다.

이번 행사를 통해 가장 인기 있던 네네치킨 상품으로는 단연 ‘청양마요치킨’을 뽑을 수 있다. 7일간 진행한 프로모션에서 판매량이 가장 높았던 청양마요치킨은 네네치킨이 진행하는 프로모션에서 항상 인기가 좋아 네네치킨의 효자 메뉴로 자리 잡았다.

네네치킨 관계자는 “많은 고객이 네네치킨을 접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는데, 높은 관심을 보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겠다”라고 전했다.


네네치킨 제공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