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스페셜티커피 & 샌드위치 전문점 '바빈스커피' 위드코로나 대비나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코로나19의 백신접종률이 높아짐에 따라 단계적 일상회복인 위드코로나로 전환을 앞두고 있다. 이에 창업시장에도 활기가 띄고 있다. 이를 입증하듯 최근 진행된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높은 관심을 불러모았다. 

박람을 찾은 예비창업자들의 관심분야로 카페창업수요도 한몫을 했다. 스페셜티커피 전문 바빈스커피는 ‘1,500원 대용량 스페셜티커피’와 ‘샌드위치’로 독보적인 경쟁력을 갖춘 브랜드이다. 

이미 카페시장의 트렌드인 '스페셜티커피'는 최상위 7%의 커피로 맛과 풍미가 뛰어난 특징이 있다. 여기에 최근 간편식/혼밥족의 증가와 함께 샌드위치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관련 아이템도 주목받고 있다. MZ세대층에서는 샌드위치 맛집으로도 알려졌다.

샌드위치는 카페에서 추가매출을 올리는 최적화된 아이템이다. 출근길 아침식사 및 점심식사 대용으로 커피와 샌드위치를 찾는 고객이 늘고 있으며, 배달주문 시에는 커피와 함께 샌드위치 주문이 빠지지 않는다. 바빈스커피는 클럽샌드위치, 잠봉뵈르샌드위치, 닭가슴살샌드위치, 치킨텐더샌드위치 등 다양한 메뉴군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바빈스커피 메뉴개발 팀장은 “바빈스커피의 샌드위치는 호밀빵을 베이스로 신선한 재료로 직접 만들어 건강과 간편함을 동시에 잡았다.”며 “MZ세대를 겨냥한 트렌디한 메뉴를 지속 개발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바빈스커피는 위드코로나 시대에 창업부담을 낮춰주고자 최고급 인테리어를 무상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바빈스커피 제공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