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웅진식품X감성커피, 초록매실 상큼함 가득 담은 신메뉴 2종 출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웅진식품 제공

웅진식품의 초록매실과 카페 프랜차이즈 감성커피가 협업을 통해 신메뉴를 출시했다.

감성커피는 전국에 약 300개의 매장을 둔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다양한 대형 브랜드와의 지속적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트렌디한 감성을 전달하고 있다. 이번에는 웅진식품과 손잡고 웅진식품의 베스트셀러인 초록매실 음료와 젤리를 활용한 신메뉴를 출시했다.

‘초록매실 샹그리아’는 초록매실에 레몬, 블루베리 등을 과일을 더해 신비한 비쥬얼을 자랑하며, 상큼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초록매실 슬러시’는 음료와 함께 슬러시를 얹어 더욱 시원하고 청량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음료 위에 초록매실 젤리를 얹어 먹는 재미도 더했다.

웅진식품 초록매실 담당 이종원 브랜드 매니저는 “20년 넘게 사랑 받아온 초록매실과 감성커피가 만나 누구나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메뉴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초록매실은 이색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