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GS25, 묘한 재미와 특유의 중독성 '팝잇' 상품 출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GS25 제공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메가 히트 장난감 '팝잇'을 소재로 기획한 차별화 상품 '팝잇진주캔디'를 선보였다. '팝잇'은 실리콘 재질로 만든 뽁뽁이 장난감이다. 손가락으로 튀어나온 반구를 누르면 ‘뽁’ 소리를 내며 안쪽으로 들어간다. 

최근엔 편의점 주 고객층인 MZ세대로 까지 '팝잇' 열풍이 확대되는 추세를 보이고 있는데, 이를 눈여겨 본 GS25의 ‘갓생기획'(2030 직원으로 구성된 신상품 기획팀)이 '팝잇'을 활용한 차별화 상품 기획을 제안했고 다양한 상품 후보를 검토하는 과정을 거쳐 '팝잇진주캔디'를 정식 출시 상품으로 최종 결정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팝잇진주캔디'는 무지개 색상의 '팝잇' 1개와 형형색색의 캔디 등으로 구성된 상품이다. GS25는 한 종류가 아닌 '공룡 모양, 곰돌이 모양 등 두 가지 종류의 '팝잇'을 제작했고 '팝잇진주캔디' 구성품으로 각각 적용함으로써 고객이 원하는 '팝잇' 구성 상품을 선택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또, '팝잇' 물물교환 시 필수품으로 꼽히는 '팝잇 거래 놀이판'을 추가 구성품으로 제공함으로써 부가적인 놀이까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김완호 GS25 가공식품팀 MD는"팝잇진주캔디 출시 소식이 알려지며 출시 전부터 구매 문의가 다수 발생하고 있다"며 "팝잇진주캔디에 이어 MZ세대의 트렌드를 선도해 갈 수 있는 다양한 차별화 상품을 지속 선보일 방침"이라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