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교촌치킨, 11번가 라이브 신제품 할인 상품권 ‘전량 완판’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이 지난 11일(수) 오후 9시부터 진행한 11번가 라이브 본 방송에서 방송 사상 최대 성과를 기록했다.

교촌은 지난 11일(수) 오후 9시부터 진행한 11번가 라이브에서 신제품 ‘발사믹치킨’ 4천원, ‘치즈트러플순살’ 3천원 할인 상품권 그리고 순살치킨 세트 3종 2천원 할인 상품권을 판매했다.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이 11번가 라이브 본 방송에서 사상 최대 성과를 기록했다. (교촌치킨 제공)

이날 라이브 방송에서는 11번가 라이브 본 방송 사상 최대 기록을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누적 시청자 수 66만명을 기록했으며, 총 댓글 수도 약 13만여건에 이르렀다. 또한 방송 중 동 시간대 11번가 판매 베스트 1위를 달성하는 등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실감했다.

특히, 2021년 출시한 신제품 ‘발사믹치킨’과 ‘치즈트러플순살’의 할인 상품권이 전량 완판 되는 등 신제품 인기도 증명됐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비대면 트렌드에 맞춰 실시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교촌의 맛을 함께 듣고 보고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교촌을 더욱 가깝게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쇼핑 채널과 혜택으로 찾아가겠다”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