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네네치킨, 배민쇼핑라이브 방송 29만 뷰 돌파 … 신메뉴 ‘레드마요치킨’ 인기 입증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지난 23일 네네치킨은 신제품 레드마요치킨 출시를 기념해 배달의민족 라이브 커머스 ‘쇼핑라이브’를 통해 최대 9,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했다. (네네치킨 제공)

지난 23일 네네치킨은 신제품 레드마요치킨 출시를 기념해 배달의민족 라이브 커머스 ‘쇼핑라이브’를 통해 최대 9,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했다.

이벤트 열기는 뜨거웠다. 방송 조회수 29만을 넘겨 역대 방송상 최고 기록을 세웠고, 준비된 수량이 방송 시작 40분 만에 매진되었다. 집계된 방송 누적 조회 수는 30만을 넘었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구입한 네네치킨 배민상품권은 기간 연장 시 최대 5년까지 사용 가능하며, 치킨 구매 시, 구매가격만큼 차감하여 여러 번 사용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라이브 방송 중에 진행된 구매인증 이벤트 실시간 채팅창에는 “매콤한 레드마요치킨 요즘 최애입니다” “구매했어요 맛있는 네네치킨” “치킨은 역시 네네, 구매했습니다” 등 신메뉴 레드마요치킨과 할인 상품권 판매에 관련된 고객들의 호평이 이어졌다.

네네치킨은 라이브에서 네네치킨 메뉴 4종(레드마요치킨, 청양마요치킨, 소이갈릭치킨, 어니언스노윙치킨)과 사이드메뉴(네네소떡, 네네나쵸팩, 네네볶이) 등의 풍성한 먹방을 선보였다. 배민쇼핑라이브에서 선보인 이번 방송은 7/29일(목) 자정까지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