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롯데리아, 손흥민선수와 함께 “대한민국 모두가 더 잘 먹고 더 힘내기를!”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롯데GRS의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가 최근 국가대표 축구선수 손흥민(토트넘 핫스퍼,29)선수를 브랜드 모델로 한 TV-CF 본편을 공중파 및 케이블, 주요 SNS 채널에 선보였다.

롯데리아와 손흥민선수가 함께하는 이번 광고 영상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한 국민 피로감과 함께 올림픽에서의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응원하는 ‘지지 맙시다’의 응원 메시지를 담았다.

이와 함께 롯데리아 대표 K-푸드 제품으로 베트남, 미얀마, 라오스, 캄보디아, 몽골 등 동남아 진출에 필수 제품이자 현지 K-푸드 제품인 불고기버거와 업계 유일 한우를 활용한 한우불고기버거의 야채와 패티의 중량을 늘린 리뉴얼 제품을 손흥민선수가 TVCF에서 함께 선보이고 있다.

롯데리아가 최근 국가대표 축구선수 손흥민(토트넘 핫스퍼,29)선수를 브랜드 모델로 한 TV-CF 본편을 공중파 및 케이블, 주요 SNS 채널에 선보였다. (롯데GRS 제공)

롯데리아가 새롭게 선보이는 불고비버거와 한우불고기버거는 양상추의 양을 기존 대비 1.5배 가량 높이고, 각 패티의 중량 역시 각각 25%, 28% 높였으며, 가격은 기존 제품과 동일한 가격으로 유지해 더욱 더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리뉴얼 했다.

또한 업계 유일 전국한우협회의 인증을 받은 국내산 한우를 활용한 우수한 원재료 패티의 우수성을 알리고자, 한우불고기버거 제품의 번에는 ‘명품 한우’ 인증 마크를 번에 각인해 제공하는 특별함을 더 했다.

롯데GRS 관계자는 “새롭게 리뉴얼하는 롯데리아 불고기버거와 한우불고기버거는 1992년, 2004년 출시 이후 롯데리아를 대표하는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자리 잡은 메뉴이다” 며 “장수 제품으로 성장해 온 만큼 원재료의 중량을 늘리고 가격은 변경 없이 고객이 든든하게 즐기게 제공하고자 기획했다”고 전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