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교촌치킨, 새콤달콤 ‘발사믹치킨’ 먹고 무더위 입맛 살리자 … 21일 중복 '자사앱'서 신제품 주문 시 포인트 2배 적립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이 중복 21일(수) 교촌치킨 주문앱에서 신제품 ‘발사믹치킨’을 주문하면 포인트 2배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촌은 중복을 맞아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의 원기회복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교촌치킨 주문앱을 통해 신제품 발사믹치킨 주문 시, 포인트 2배가 적립된다. 첫 주문인 경우에는 현재 교촌 주문앱에서 진행 중인 ‘프리퀀시 이벤트’로 2000원 할인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프리퀀시 이벤트’는 발사믹치킨 출시를 기념해 구매할 때마다 할인이 추가되는 행사로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

교촌치킨이 중복 21일(수) 교촌치킨 주문앱에서 신제품 ‘발사믹치킨’을 주문하면 포인트 2배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촌치킨 제공)

이번 7월 출시된 발사믹치킨은 발사믹 비네거의 진한 풍미와 향을 그대로 담아 새콤달콤한 깊은 소스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함께 제공되는 발사믹크림 디핑소스는 제품의 상큼함을 더욱 살린다. 발사믹치킨은 맥주와도 환상의 궁합을 이룬다. 여름이면 빠질 수 없는 시원한 맥주의 청량감과 발사믹치킨의 새콤달콤한 맛이 환상의 조화를 이룬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21일(수) 단 하루, 새콤달콤한 발사믹치킨도 즐기고 포인트도 2배 적립 받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라며 “앞으로 자사앱을 통해 충성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을 마련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교촌은 지난 2월,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해 기존 주문앱을 리뉴얼 했다. 아마존 웹 서비스(AWS) 클라우드를 도입해 사용자 환경(UI, User Interface)을 대폭 개선하는 등 주문앱 사용 고객들이 보다 빠르고 안정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해 편의성을 높였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