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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종희 ‘더리얼마케팅’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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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리얼마케팅 손종희 대표이사가 ‘어린이 보호구역 교통안전 수칙 지키기’를 위한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 및 어린이 보호를 최우선으로 하는 운전 문화를 위해 지난해 12월부터 행정안전부가 추진하고 있는 참여형 캠페인이다. 

국민들의 아이디어 공모를 통해 선정된 캠페인 슬로건(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이 담긴 펫말을 들고 있는 모습을 공유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손종희 대표이사는 이번 캠페인을 이어갈 다음 주자로 전세계 온라인 게임 보안서비스 1위의 회사를 이끌어가고 있는 ㈜잉카인터넷의 주영흠 대표이사를 지목했다.

종합광고대행사업과 전자영수증 및 핀테크 개발·서비스 사업을 전개하며 다방면으로 활동 중인 더리얼마케팅의 손종희 대표이사는 “우리 미래의 희망과 같은 어린이들을 위해 교통안전 챌린지에 기쁜 마음으로 참여했다. 앞으로도 교통 안전 문화 인식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힘쓰겠다” 라고 밝혔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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