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대상㈜ 집으로ON, ‘집관’ 응원 위한 ‘집으로ON X NC 다이노스’ 간편식 3종 출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대상㈜의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이 ‘NC 다이노스’ 야구단과 손잡고 ‘집으로ON X NC 다이노스’ 간편식 3종을 출시해, 카카오 메이커스를 시작으로 온라인 전 채널을 통해 제품을 판매한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야구장에서 직접 경기를 관람하는데 제약이 많아진 것에 착안해, ‘집관(집에서 관람)’ 응원에 요긴한 야구장 별미 먹거리로 엄선했다. 기획단계부터 다양한 연령층의 팬을 확보하고 있는 인기 구단 NC 다이노스와 협업해 메뉴를 선정하고, 제품 패키지도 구단의 캐릭터와 야구 유니폼을 활용해 디자인했다.

‘집으로ON X NC 다이노스’ 간편식 3종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국민간식 ‘1루 매점 떡볶이’, 그리고 담백하게 구운 ‘다이노스 치즈볼’과 바삭한 식감이 돋보이는 ‘치즈닝 라이스볼 치킨’이다. 

대상(주) 제공

먼저, ‘1루 매점 떡볶이’는 쫄깃한 식감의 밀떡과 큼지막한 어묵이 들어있는 제품이다. 고춧가루로만 맛을 낸 깔끔한 매콤달콤소스로 만들어 매운맛이 강하지 않아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다이노스 치즈볼’은 튀기지 않고 구워 담백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모짜렐라, 체다, 고다, 덴마크’ 4가지 치즈로 만들어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치즈닝 라이스볼 치킨’은 국내산 순살치킨에 바삭한 튀김옷을 입히고, 다시 눈꽃처럼 라이스볼을 올려 보다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또 함께 들어있는 치즈시즈닝을 솔솔 뿌려먹으면 재미와 고소한 풍미가 더해진다. 치즈볼과 치킨은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제품 가격은 ‘1루 매점 떡볶이’가 4,980원(360g), ‘다이노스 치즈볼’과 ‘치즈닝 라이스볼 치킨’은 각각 8,900원(300g)과 9,000원(420g)이다. 오는 14일(월)까지는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7월부터 온라인 전 채널을 통해 판매할 계획이다.

박영민 대상㈜ 온라인사업부장은 “집에서 경기를 관람하는 야구팬들이 보다 즐겁게 팀을 응원할 수 있게 하고자 해당 제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신제품 3종은 간식, 야식, 안주 등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고 말했다.

한편, 대상㈜ 청정원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은 지난 2017년 3월 론칭한 이후 다양하고 트렌디한 푸드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콘셉트로,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품질을 바탕으로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