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죠스떡볶이, MZ세대가 반한 ‘파티박스’ 인기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분식 프랜차이즈 대표 죠스떡볶이에서 지난 4월 출시한 죠스떡볶이 ‘파티박스’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있다.

죠스떡볶이 ‘파티박스’는 실제로 매장의 떡볶이를 끓이는 판과 떡볶이가 맛있게 끓여진 실사를 탑뷰에 디자인해, ‘파티박스’를 들고 있으면 실제 떡볶이 한판을 들고 있는 것으로 착각할 정도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MZ세대들 사이에서 ‘파티박스’는 인스타그램, 블로그, 유튜브 등 온라인상에서 ‘포장박스가 열일 하네요’ ‘가방으로 포장해줘서 들고 한강 치맥 등 나들이 메뉴로도 매우 좋다’ ‘주말에 요거 하나 사서 나들이 가도 좋을 것 같아요’ 등의 재미있는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죠스떡볶이 관계자는 “‘코로나 장기화로 홈파티 및 야외 나들이 메뉴에 적합한 제품의 구성과 재미 요소를 부합해 디자인과 포장을 기획한 것이 MZ세대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요인이라고 생각한다”라며, “‘파티박스’는 출시 첫 주부터 꾸준한 판매 상승으로 인해 현재 첫 주 대비 325%까지 판매량이 상승되었다”라고 말했다.

한편 죠스떡볶이 ‘파티박스’는 죠스떡볶이 1인분, 죠스찰순대 1인분, 부산어묵 1인분, 순살치킨 2인분, 튀김 3종, 탄산음료 355ml, 소스2종(양념, 마늘간장)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죠스떡볶이와 관련된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