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33떡볶이 여름 신메뉴 33냉모밀 출시, 한라식품 참치액 콜라보로 고급스러운 육수맛 살려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분식 프랜차이즈 전문점 '33떡볶이'가 여름 신메뉴 '33냉모밀'을 새롭게 출시했다. 33냉모밀은 고급스러운 육수맛을 위해 한라식품의 참치액을 사용했으며 메밀면은 메밀의 함량을 높여 맛과 식감을 살렸다

또 33떡볶이는 급격히 더워진 날씨에 시원하게 즐길수 있는 33냉모밀과 더불어 '맵치즈닭떡'도 출시했다. 맵치즈닭떡은 기존 33떡볶이의 닭갈비 떡볶이에 매운맛과 치즈를 추가한 리뉴얼 버전으로 강원도 춘천의 국내산 순살 닭고기와 33떡볶이만의 숙성된 밀떡을 사용해 제품의 맛과 퀄리티에 집중했다.

33떡볶이 이호성 대표는 "33떡볶이는 닭갈비 떡볶이의 원조 브랜드로 그 맛과 품질에 자신이 있다"며 "로제떡볶이 이후 떡볶이 브랜드의 새로운 유행을 선도하게 될것"이라 평했다.


33떡볶이는 ㈜산돌식품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한 브랜드로 떡볶이와 꼬마김밥이 주메뉴이다. 본사 제조공장을 통해 안정적인 물류공급이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해 예비 창업자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기존의 분식 프랜차이즈들은 홀/포장/배달 매출 위주로 구성이 되어있다면,떡볶이 창업 브랜드인 33떡볶이는 추가 인건비없이 밀키트로 부가적인 매출을 올릴수 있어 고인건비 시대 새로운 창업아이템으로 급부상중이다.
 
한편 33떡볶이는 매장의 인기 메뉴를 발빠르게 밀키트로 출시해 가맹점주들과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33떡볶이의 닭갈비떡볶이 밀키트는 이미 마켓컬리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제품으로, 지난 5월 GS홈쇼핑을 통해 시즌2 제품인 '33떡푸짐 치즈닭갈비'가 소개된바있다.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