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분식창업 ‘여우애김밥’, 행신샘터점 신규오픈 … 반값창업 프로모션 진행중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황금밥물과 시그니처 메뉴로 독보적인 메뉴경쟁력을 갖춘 여우애김밥이 행신샘터점을 오픈했다. 행신샘터점은 단지 내 상가에 11평의 소형평수로 오픈했다. 여우애김밥측은 오픈 첫날부터 일 매출 200만원에 다다를 정도로 대박매장에 이름을 올렸다고 밝혔다.

여우애김밥은 행신샘터점 뿐 아니라 최근 오픈한 원흥역점, 수유점, 아산배방점, 용인한숲시티점 등은 모두 높은 매출을 이어가고 있다. 

여우애김밥이 성공하는 이유는 메뉴경쟁력에 있다. 먼저 김밥, 떡볶이 등 분식 브랜드의 기본이 되는 메뉴가 강점을 보인다. 특히 황금밥으로 만든 김밥은 여우애김밥의 상징이다.



황금밥이란 표고버섯, 다시마, 마늘, 양파, 대파 등 격이 다른 재료를 정성으로 우려낸 황금밥물로 지은 밥으로, 건강하면서도 감칠맛 나는 것이 특징이다.

또 한가지 장점은 타 브랜드에서는 볼 수 없는 시그니처 메뉴에 있다. 빅사이즈로 제공되는 마돈나(마약돈까스라면), 마새면(마약새우냉라면), 돈모밀(돈까스모밀)은 압도적인 비주얼로 SNS에서 핫한 메뉴로 등극하였고, 안창살스테이크덮밥, 모짜치즈김치볶음밥, 돈코츠생라멘 등은 고퀄리티의 음식을 분식브랜드에서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다.

여기에 신메뉴도 폭발적인 인기를 자랑한다. 저탄고지 다이어트 메뉴로 알려진 키토김밥은 신드롬을 일으키며 키토김밥 만드는 방법 등이 콘텐츠로 재확산되고 있다.

여우애김밥 관계자는 “외식 브랜드의 경쟁력은 결국 메뉴경쟁력에 있다.”며, “매장에서, 집에서, 캠핑 또는 나들이를 가서도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메뉴를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여우애김밥의 전 메뉴는 포장 / 배달이 가능하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만날 수 있다.

한편, 여우애김밥은 창업문의가 쇄도하며 이에 보답하고자 반값창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준평수에 대해 인테리어를 50% 할인하여 창업부담을 낮췄다. 여우애김밥에 대한 자세한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