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걸작떡볶이치킨, 네고왕 '배달의민족' 상위노출 이후 …11평 월 매출 9,000만원 매장 탄생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분식 프랜차이즈 ‘걸작떡볶이치킨’이 유튜브 컨텐츠 네고왕 출연 이후 갓성비 브랜드로 인지도를 높이며 배달의 민족을 비롯한 각종 배달앱에서 제공하는 실시간 검색어에서 지속적으로 노출되면서 지난 4월 한 달 간 11평의 소규모 매장에서 월 매출 9천만원을 돌파하는 매장을 탄생시켰다고 밝혔다.

걸작떡볶이 관계자는 "연일 품절 대란을 이어가 떡겟팅이라는 신조어까지 탄생시키며 폭발적인 인기몰이를 한 것"이라고 평가했다. 

걸작떡볶이치킨 제공

걸작떡볶이치킨는 기존에 가성비 브랜드로 매니아층의 폭 넓은 사랑을 받아오던 분식 브랜드로 20-30세대의 인기가 높은 유튜브 컨텐츠 출연 이후 관련 메뉴를 정식 메뉴로 출시하는 것은 물론 최근 소비자들의 트렌드에 맞는 로제떡볶이와 감바스 떡볶이 등의 신제품 출시에도 게을리 하지 않고 있다. 

1차 주문 대란 이후 대표가 직접 발빠르게 자필 사과 편지 등을 작성해 소비자들에게 전달하는 등의 발 빠른 대처를 진행하며 친숙한 브랜드로써의 이미지를 꾸준히 쌓아온 결과 이와 같은 업계의 주목을 받는 결과를 만들어 냈다.

또 걸작떡볶이치킨 관계자는 “네고왕 출연 이후 시간이 흘렀음에도 불구하고 관련 메뉴는 물론 새롭게 출시된 메뉴들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이 여전히 뜨겁다. 앞으로도 이러한 사랑에 꾸준하게 보답을 할 수 있도록 더 좋은 메뉴와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이는 가성비 높은 메뉴를 꾸준하게 개발하여 한층 더 발전하는 걸작떡볶이치킨이 되겠다.”고 밝혔다.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