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멕시카나치킨, 경영학회연합 IBS와 MZ세대를 위한 마케팅 전략 공모전 개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멕시카나치킨 제공


치킨프랜차이즈 멕시카나(대표 최광은)는, 지난 8일 경영학회연합(Intervarsity Business Society) IBS와 ‘MZ세대 대상 브랜드 포지셔닝 전략’ 공모전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본 공모전은 GML(중앙대학교)과 마술피리(성균관대학교) 연합의 연구 지원을 통해 멕시카나의 경영 성과 향상에 상호 기여하는 것을 목적으로, 3월 초 화상 회의로 킥오프를 시작해, 3월 17일 중간발표 및 피드백을 거쳐, 4월 8일에 최종 발표해 약 한 달가량 진행됐다.

최종 발표회에서 각 참가팀들은, 브랜드와 타깃의 명확한 분석으로 독창성과 더불어 신속하게 접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시했고, 심사 평가를 통해 대상 1팀에게 상금 120만 원, 최우수상 1팀에게 80만 원, 우수상 2팀에게 각 50만 원씩 수여됐다.

공모전 종료 후, 멕시카나 관계자는 “반짝이는 아이디어와, 구체화된 방안이 제시된 공모전 내용을 적극 검토해, 멕시카나 브랜드를 강화할 수 있도록 실행에 옮길 것.”이라며, 또한 "상호 시너지를 낼 수 있다는 다양한 협약으로 대대적인 마케팅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