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트랜드비자트랜드와 최근업계이슈를 심층분석 소개합니다.

죠스떡볶이 · 33떡볶이 등, 로제크림떡볶이 매출 급증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토마토 소스와 크림 소스 두 가지 맛이 조화를 이루며 부드러운 맛으로 떡볶이에 함께 어우러지면서 유명 떡볶이 브랜드에서 히트상품으로 판매되고 있다.

국민간식으로 사랑받아온 떡볶이는 다양한 모습으로 게속 발전되고 있는 가운데, 그중 요즘 로제떡볶이의 열기가 뜨겁다


◆ 로제크림떡볶이, 2월 대비 3월 30% 매출 상승


분식 프랜차이즈의 대표 죠스떡볶이(나상균 대표)의 로제크림떡볶이가 전월 동기 대비 매출이 30% 이상 상승했다.

죠스떡볶이의 로제크림떡볶이는 지난 2월 대비 3월 단품 판매량은 33% 상승했으며, 세트메뉴에서는 떡볶이 옵션에서 로제떡볶이를 선택한 고객이 2월 대비 3월에 40% 이상 상승했다.

죠스떡볶이의 로제크림떡볶이는 죠스떡볶이 본연의 매콤한 소스와 부드러운 크림소스의 황금비율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담백하고 고소한 맛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다.

죠스떡볶이 관계자는 “최근 로제떡볶이 열풍으로 죠스떡볶이의 로제크림떡볶이도 다시 재인기 몰이를 하고 있다”라며, “1인분 단위의 주문과 반반떡볶이 주문 등 합리적인 주문이 가능하고 매운 맛을 좋아하는 고객과 매운 맛에 약한 고객 모두가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인기를 끌고 있는 원인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


죠스떡볶이와 33떡볶이의 로제떡볶이.


◆ 33떡볶이, 로제떡볶이 '밀키트'로 만나요


떡볶이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33떡볶이'의 로제떡볶이는 33떡볶이가 자체 개발한 빨간 떡볶이소스에 크림과 치즈의 풍미를 더해 매콤하면서도 고소한 로제소스를 개발해냈다.

로제소스에 말캉한 밀떡과 납작당면, 소세지 등의 토핑이 푸짐하게 들어가 한끼식사로도 손색없는 메뉴로 특별한 떡볶이가 먹고싶은날 33떡볶이의 로제떡볶이를 추천하고 있다.

또 33떡볶이는 로제떡볶이, 로제닭갈비떡볶이 밀키트를 출시할 예정이다. 33떡볶이는 인기있는 메뉴들을 재빨리 밀키트로 출시해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그 중 닭갈비떡볶이 밀키트는 마켓컬리 베스트로 그 맛과 퀄리티가 입증된바 있다.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


◆ 떡딹 '걸작떡볶이치킨' 요리같은 메뉴


떡볶이에 치킨을 더한 떡닭 브랜드 '걸작떡볶이치킨'이 로제떡볶이는 매콤한 떡볶이 소스와 부드러운 크림 소스가 조화를 이루는 메뉴다. 특히 다른 떡볶이 브랜드와 차별화된, 요리 같은 떡볶이 메뉴이다.

걸작떡볶이의 로제떡볶이의 경우 진한 크림을 넣어 타 로제떡볶이 소스와 차별화를 두었다. 요리다운 떡볶이의 맛을 충분히 느낄 수 있다. 이는 입맛이 까다로워진 많은 소비자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걸작떡볶이치킨은 로제떡볶이 단품 메뉴를 통해 쫄깃한 밀떡, 진한 크림을 넣은 부드러운 떡볶이를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것은 물론, 걸작치킨과 함께 판매하는 로제 떡닭 세트를 구성해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들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