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뉴욕야시장, 떡볶이엔 말리부 어때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인 '리치푸드'가 운영하고 있는 감성주점 '뉴욕야시장'이 프리미엄 칵테일 '말리부'와 함께 '치즈쫄볶이'를 주문시 칵테일2잔을 함께 제공하는 콜라보 행사를 진행한다.

치즈쫄볶이는 매콤달콤한 떡볶이와 쫄깃한 쫄면 위에 눈꽃치즈가 소복히 올라가 여성 소비자층에 인기가 좋은 메뉴중에 하나이다. 

뉴욕야시장 관계자는 "콜라보 스팟성 세트 메뉴로 구성된 스팟행사의 일환으로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주기 위해 마련했다"고 전했다.

한편, 뉴욕야시장은 뉴욕의 야시장을 연상시키는 확실한 컨셉과 높은 퀄리티로 소비자에게 꾸준히 사랑받아온 브랜드다. 메뉴와 주류 또한 동서양을 아우를 만큼 다양한 종류로 구성했으며, 전문 레스토랑을 연상시킬 정도로 높은 수준을 자랑한다.

매장, 배달, 포장 모두 100% 만족하는 3콤보 시스템을 완벽하게 구축해, 매출 경쟁력도 뛰어난 브랜드에 속한다. 본사-점주의 신뢰도를 증명하는 다점포 점주의 비율도 높은 편이다.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