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웅진식품, 흑임자 깨 토핑과 찹쌀떡이 콕콕 '아침햇살 흑임자콘' 출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웅진식품이 흑임자의 고소함과 아침햇살의 부드러움을 담은 ‘아침햇살 흑임자콘’을 출시했다.

‘아침햇살 흑임자콘’은 베스트셀러 쌀음료 아침햇살에 최근 밀레니얼 세대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전통 식재료인 흑임자가 더해진 제품이다. 

웅진식품이 흑임자의 고소함과 아침햇살의 부드러움을 담은 ‘아침햇살 흑임자콘’을 출시했다. (웅진식품 제공)

아침햇살 크림과 흑임자 크림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고소하면서도 달달한 맛을 극대화 했으며, 쫀득쫄깃한 찹쌀떡에 흑임자깨 토핑이 콕콕 박혀 있어 먹는 재미까지 살렸다. 신제품은 전국 CU, GS25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2,000원이다.

웅진식품 빙과류 담당 박애리 팀장은 “쌀이나 흑임자 등 구수한 할매 입맛 트렌드에 열광하는 밀레니얼 세대의 취향을 저격할 차별화된 제품 ‘아침햇살 흑임자콘’을 선보이게 됐다”며 “작년 아침햇살, 초록매실 아이스바에 이어 올해에도 이색적인 신제품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웅진식품이 지난해 출시한 아침햇살, 초록매실 아이스바는 추억의 음료가 새로운 형태인 아이스크림으로 재탄생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출시하자마자 여름 성수기에 400만 개 이상 판매되며 경쟁이 치열한 아이스바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