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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디야커피, 토피 넛 라떼 인기… 3년간 연평균 약 400만 잔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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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확산으로 소비 심리가 위축됨에도 불구하고 식음료업계의 스테디셀러 제품의 인기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이디야커피는 2020년 코로나19 확산과 거리두기 강화에 따른 경기 침체에도 불구하고 ‘토피 넛 라떼’가 약 400만 잔 판매되며 출시 후 고객들의 인기가 계속되고 있다고 밝혔다.

‘토피 넛 라떼’는 버터향이 풍부한 영국식 카라멜 과자 ‘토피’ 특유의 달콤함과 구운 견과의 고소함이 특징인 음료로 3년간 연평균 약 400만 잔 판매되며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이디야커피의 스테디셀러이다. 특히 2020년 코로나19 확산에도 꾸준한 인기를 끌며 이디야커피의 효자 노릇을 톡톡히 했다. 
이디야커피 제공

이디야커피의 토피 넛 라떼는 커피가 들어가지 않아 남녀노소 즐기기 좋다. 달콤한 토피 넛 라떼에 진한 커피의 맛까지 즐기고 싶은 고객들을 위하여 에스프레소 샷을 추가한 일명 ‘토샷추(토피 넛 라떼 샷 추가)’는 각종 SNS에서 시크릿 레시피로 불리며 큰 반응을 보였다.

이러한 토피 넛 라떼의 인기에 이디야커피는 홈카페용 ‘비니스트 토피 넛 라떼’를 선보였다. 이디야커피의 R&D 전문가들이 개발하고 최첨단 생산시설 이디야 드림팩토리에서 생산하는 ‘비니스트 토피 넛 라떼’를 통해 이디야커피의 간판 메뉴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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