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네네치킨, JTBC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통해 청양마요치킨 선보여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네네치킨이 JTBC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를 통해 신메뉴 청양마요치킨을 선보였다.(네네치킨 제공)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이 JTBC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를 통해 신메뉴 청양마요치킨을 선보였다.

지난 2일에 방영된 14회에서는 유럽으로 떠나기 전, 집에서 둘만의 시간을 보내는 송아와 현승 커플의 모습이 그려졌다. 공포영화를 보며 치킨 먹방을 선보이는 주인공들의 모습은 시청자들로 하여금 치킨 주문을 망설이게 만들었다. 드라마 속에서 송아와 현승 커플이 맛있게 먹은 메뉴는 네네치킨의 ‘청양마요치킨’ 이다.

현승은 영화에 집중하면서도 닭다리에 양파와 청양마요소스를 얹어먹는 고급기술을 선보였고, 송아에게 “매콤한데 맛있죠?” 라는 말을 건네며 야무지게 먹는 모습을 보여줬다.

청양마요치킨은 지난 9월 네네치킨이 선보인 신메뉴로 출시 이후 판매 비중이 급격히 상승해 네네치킨의 대표메뉴로 자리잡았다. 그 외에도 네네씨앗호떡, 네네칩(감자칩)과 같은 사이드메뉴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는 후문이다.

네네치킨 관계자는 “주인공 원진아와 로운이 맛있게 먹은 청양마요치킨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며 “드라마를 통해 소비자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어 좋았고,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을 기획해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 이라고 전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