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슈퍼콘, 에버랜드 종일권 카카오선물하기 모바일상품권 출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슈퍼콘 제공
테마파크 에버랜드와 글로벌 모바일 상품권 플랫폼기업인 슈퍼콘(대표이사:김문식)이 함께 카카오선물하기 모바일 상품권을 출시했다.

에버랜드 종일이용권(대/소)은 12월31일까지 주중, 주말 관계없이 사용 가능하고 할인가 3만9천원에 가족, 친구, 연인, 지인에게 구매/선물할 수 있다.

에버랜드 종일 이용권으로 에버랜드의 마스코트인 '티 익스프레스'와 580미터 급류를 즐길 수 있는 '아마존 익스프레스', 슈퍼 후룸라이드 '썬더폴스' 등 다양한 인기 어트랙션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20종 150여 마리 동물 친구들이 함께 살아가는 대자연 '로스트밸리'와 맹수 사파리의 선두주자인 '사파리월드'도 체험 가능하다. 

이 외에도 아기판다 푸바오를 만날 수 있는 만날 수 있는 '판다월드'와 에버랜드 최고 인기 스팟! BTS 뮤직비디오 및 아메리카 갓 탤런트 촬영지인 락스빌에서의 인증샷은 잊지못할 경험이 될 것이며, 4월부터 운영되는 튤립정원까지 모두 체험할 수 있어 봄맞이 나들이 코스로 추천한다.

슈퍼콘 김진상 총괄이사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하여 다소 기분전환이 될 수 있게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에버랜드 내의 주요 시설 이용권을 연말까지 사용할 수 있는 종일이용권으로 준비했다며, 다만 코로나19로 인하여 방역수칙에 맞춰 5인이상 입장제한을 두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