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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퍼콘 X 33떡볶이, e기프트카드 모바일 상품권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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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 제조기업 ㈜산돌식품의 기술력과 춘천의 지역 맛집 33꼬마김밥이 합쳐 탄생한 브랜드인 ‘33떡볶이’는 글로벌 모바일 상품권 플랫폼기업인 슈퍼콘(대표이사:김문식)과 함께 카카오선물하기 모바일 상품권을 출시했다.


떡볶이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33떡볶이'는 다양한 연령층과 성별을 아우를 수 있고 계절을 타지 않는 메뉴 구성과, 전 메뉴를 원 팩 시스템으로 구축해 모든 가맹점이 동일한 맛을 유지할 수 있다. 지난 2016년 11월말 인천에 가맹 1호점을 시작으로 별다른 광고없이 점주들의 입소문만으로 100호점을 돌파했다.


33떡볶이 e기피트카트 모바일 상품권이 출시됐다. (슈퍼콘 제공)

33떡볶이 이호성 대표는 “모바일 e커머스기업 슈퍼콘과 제휴마케팅을 통해, 매장기반의 모바일 상품권뿐만아니라 33떡볶이의 기술력이 응축된 밀키트 제품의 공동마케팅을 통해서 가맹점 수익 다각화를 모색하는등 다방면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슈퍼콘 김진상 총괄이사는 "33떡볶이 로제세트와 밀떡세트 메뉴기반으로 카카오 선물하기 모바일상품권을 출시하였으며, 기업고객사은품 및 지인선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e기프트카드도 함께 출시하였다”라고 말했다.

향후 슈퍼콘은 라이브커머스 전문기업 쇼플(showffle)과 함께 배가라이브 방송을 통해 33떡볶이 제휴마케팅도 곧 진행할 계획이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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