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써브웨이, 민트초코쿠키 '민초대란' 재출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지난해 겨울 ‘민초단’의 마음을 뒤흔들며 ‘민초대란’을 주도했던 써브웨이 ‘민트초코쿠키’가 다시 돌아왔다.

2030 대세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는 한정판 쿠키 시리즈 1탄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민트초코쿠키’를 1년만에 재출시했다.

‘민초단’ 고객의 지속적인 재출시 요청에 따른 것으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준비수량도 지난해 대비 1.5배 가량 늘렸다.

민트초코쿠키는 상쾌하고 청량한 민트와 꾸덕하고 진한 초콜릿의 달콤함의 조화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달달한 음식과 만나면 단맛을 배가 시키는 민트와 초코칩 쿠키가 어우려져 달콤함을 극대화했다. 

지난해 겨울 ‘민초단’의 마음을 뒤흔들며 ‘민초대란’을 주도했던 써브웨이 ‘민트초코쿠키’가 다시 돌아왔다.(써브웨이 제공)

성인 손바닥 만한 큼지막한 크기의 초코칩 쿠키 사이에 콕콕 박혀있는 민트초코칩이 뒷맛을 깔끔하고 상쾌하게 잡아줘 마지막 한 입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민트초코쿠키 단독 주문도 가능하며, 샌드위치 세트 주문 시 사이드 메뉴로도 선택할 수 있다. 실내 생활이 길어지는 ‘집콕족’을 위한 달달한 홈카페 간식으로도 곁들여도 좋고,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민초단’ 연인을 위한 특별한 선물로도 제격이다.

개당 가격은 1000원. 3·6·12개씩 구매하면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쿠키 3개는 2700원, 쿠키 6개(쿠키팩)는 4900원, 쿠키 12개(쿠키박스)는 9600원으로 가격도 달콤하다.

써브웨이 마케팅 담당자는 “지난해 한정 판매가 끝난 뒤 많은 아쉬움을 토로했던 ‘민초단’ 고객의 요청에 부응하고자 민트초코쿠키 재출시를 결정했다”라며, “민트초코쿠키를 시작으로 올해도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한 트렌디하고 특별한 한정판 쿠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