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웅진식품, 2021 신축년 맞이 '나 잡아보소~' 이벤트 진행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웅진식품은 신축년을 맞이해 홈페이지에서 소비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웅진식품 제공)


웅진식품은 신축년을 맞이해 홈페이지에서 소비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나 잡아보소’ 이벤트는 신축년의 상징인 ‘흰 소’를 활용해 희망찬 새해에 행운을 나눠준다는 컨셉으로 기획됐다. 

웅진식품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복주머니를 들고 있는 세 마리의 흰 소 중 특별한 선물을 담고 있다고 생각되는 소 고르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15명에게 웅진 베스트셀러 음료 중 1종을 랜덤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 진행된다.

흰 소의 복주머니 속에는 웅진식품 베스트셀러 3종이 숨어있다. 시원한 보리차 음료 ‘하늘보리’, 짜릿하고 상쾌한 탄산 스파클링 ‘빅토리아 청포도’ 그리고 국내 대표 쌀음료 ‘아침햇살’ 등 3종이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희망찬 신축년 새해를 맞이할 수 있도록 작지만 즐거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올 한해도 웅진식품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