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파파존스 피자, 좋아하는 피자 먹고, 알록달록 색칠하고

고객이 채색 가능한 리플릿 제작… 29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서 인증샷 이벤트 진행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이색 이벤트로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 파파존스 피자는 오는 29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고객이 직접 채색 가능한 형태인 리플릿의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파파존스 피자 리플릿은 상단에 파파존스 피자의 기본 이념인 ‘더 좋은 재료, 더 맛있는 피자’가 메인 문구로, 하단에는 파파존스 피자 메뉴 스케치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미국 본연의 맛을 추구하는 브랜드 방향성을 알리는 창구인 동시에 고객의 재미 요소를 충족시키는 것이 특징으로 지난 7일부터 피자 구매 고객 대상 전국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제공되고 있다.

파파존스 피자 제공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파파존스 피자에서 피자 메뉴를 주문 후 리플릿을 수령하고 취향대로 색칠하여 필수 해시태그(#파파컬러링전단인증)와 함께 본인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29일까지 업로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2명에게는 파파존스 피자 무료 시식권이 제공되며 당첨자는 오는 31일 파파존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일회성으로 사용하고 버려지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 정체성을 흥미롭게 알리면서 고객들이 손수 만드는 하나의 작품으로 간직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DIY형 리플릿을 선보였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기억에 남을 만한 추억을 쌓길 바라며 앞으로도 파파존스 피자는 브랜드 가치를 전할 수 있는 특색있는 소통 방안을 지속 연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파파존스 피자는 미국 프리미엄 피자 파파존스의 한국 마스터 프랜차이즈 회사로 2003년 국내에 처음 진출했다. 파파존스 피자는 'BETTER INGREDIENTS, BETTER PIZZA(더 좋은 재료, 더 맛있는 피자)’를 원칙으로 고객들에게 가장 맛있고 뛰어난 품질의 피자를 제공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한다. 

지난해 3월에는 품질관리센터 QCC(Quality Control Center)를 확장하고 독보적 품질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는 등 브랜드 신념을 준수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펼치고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