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배달전문점 창업, '키친콜라보' 한점포 3개 브랜드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한점포에서 3개 이상의 브랜드 메뉴를 핀매하는 배달 공유주방으로 코로나에도 매출 증가와 위기를 극복하고 있는 브랜드가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바로 공유주방 배달창업 ‘키친콜라보’는 한점포에서 다브랜드를 판매하는 형태로 전문점의 음식과 맛으로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아 높은 매출을 올리고 있다. 

파스타전문인 ‘엉클까르보’, 곱창전문 ‘설레곱’, 스테이크전문 ’큐브스테이크 외에도 본사와 협의하여 상권과 고객층에 따라 브랜드 및 판매메뉴를 선택할 수 있어 매출증진에 좋은 창업모델로 최근 급부상하고 있다.

한점포에서 다브랜드를 판매함에 따라 최소한의 투자비로 창업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배달창업이기 때문에 인테리어 비용등이 들지않아 천만원미만의 창업도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점포구입시 보증금 천만원, 월임대료 100만원 내외로 개설을 하고 있어, 기존 시설이 되어 있거나 영업중인 가게가 창업한다면 몇백만으로 창업이 가능해 경기가 어려운 코로나 시대인 지금 비접촉, 비대면 창업으로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

실제로 키친콜라보 김포구래점은 보증금 천만원, 월임대료 70만원 매장에서 오픈 두달만에 4천만원 매출을 달성하는 등 놀라운 매출에 키친콜라보를 주목하고 있다. 

일반 홀영업을 하는 매장에서 이천만원만 넘어도 괜찮다고 하는 지금 시점에 키친콜라보 김포구래점의 월매출 4천만원은 투자비(점포, 인테리어, 시설) 대비 최고의 가성비를 훌쩍 넘어서고 있다.

이렇게 안정적이고 높은 매출을 보이는 데에는 본사의 적극적인 지원이 크게 한몫하고 있다.오픈시 메뉴경력 전문가의 오픈지원으로 빠르고 안정적으로 영업을 지원하는 등 매장성공지원시스템을 구축한 본사의 지원도 매장매출 성장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자세한 창업문의는 키친콜라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