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위드인푸드 ‘걸작떡볶이치킨’ 제 57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석 ‘서울 코엑스에서 만나요’

기사공유
위드인푸드의 떡닭 브랜드 ‘걸작떡볶이치킨’이 제57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석한다. 

내일 7월 30일(목)부터 8월1일(토)까지제57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된다. 국내의 프랜차이즈 브랜드 200여개가 참여하는 대규모 행사로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프랜차이즈 창업 정보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기회다. 


‘걸작떡볶이치킨’은 코엑스 창업박람회 현장에서 다양한 배경과 사정을 지닌 예비창업자의 이야기를 듣고 맞춤형 창업 상담을 제공할 예정이다. 코로나19로 인해 위축된 창업시장에서 위기를 기회로 바꿀 수 있는 ‘걸작떡볶이치킨’만의 상생 방안과 지원 혜택도 자세히 설명한다.

‘걸작떡볶이치킨’ 관계자는 “배달 시장이 확대되며 대표적인 배달 메뉴인 치킨과 떡볶이 창업에 관심을 갖는 예비 창업자가 늘어나고 있다. 다른 브랜드와 차별화된 강점이 무엇인지, 자신의 현재 상황에서 지원 받을 수 있는 내용이 무엇인지 알아보고 싶다면 이번 코엑스 창업박람회에서 ‘걸작떡볶이치킨’을 찾아오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설립한지 7주년을 맞이한 ‘걸작떡볶이치킨’은 최근 보편화된 치떡(치킨&떡볶이)의 하모니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 브랜드로 기본에 충실한 맛과 가성비가 뛰어난 세트 메뉴로 소비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2만원으로 떡볶이와 치킨을 한 번에 즐기는 ‘떡닭세트’가 대표적인 메뉴다.

최근 ‘2020 가맹점 상생방안’을 발표한 ‘걸작떡볶이치킨’은 어려움을 겪는 가맹점을 위해 손소독재와 마스크, 쇼핑백 무상 지원에 돌입했으며 재료비 지원 등 약 24억원 규모의 상생 노력을 펼치고 있다. 탄탄한 경영 구조와 탁월한 위기 관리 능력을 바탕으로 (사)외식프랜차이즈진흥원이 주최한 ‘2020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에 선정되기도 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