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쿠캣마켓 코엑스몰점, 다이닝 신메뉴 ‘명란파스타·치킨너겟’ 출시

기사공유
명란파스타, 치킨너겟 등 총 5종… 쿠캣마켓서 인기리 판매 중인 PB 제품 활용
쿠캣마켓 코엑스몰점, 4월 오픈 직후 매월 2억원 이상 매출… ‘핫플레이스’ 자리매김

푸드 컴퍼니 쿠캣(대표 이문주)이 운영하는 쿠캣마켓 스타필드 코엑스몰점(이하 쿠캣마켓 코엑스몰점)은 ‘명란파스타’와 ‘치킨너겟’ 등 총 5종의 7월 다이닝 신메뉴를 출시했다.

쿠캣마켓 코엑스몰점은 간편식 전문 푸드몰 쿠캣마켓이 지난 4월 삼성동 스타필드 코엑스몰 지하 1층에 오픈한 오프라인 프리미엄 매장이다. 쿠캣마켓의 간편식과 이를 활용한 다이닝 메뉴를 함께 판매하는 '그로서란트'콘셉트의 매장으로, 제품 구매와 식사가 모두 가능하다.

지난 4월말 오픈 직후부터 매월 2억원 이상의 놀라운 매출을 기록하며 삼성동 스타필드의 새로운 ‘핫 플레이스’로 자리잡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쿠캣마켓 코엑스몰점, 다이닝 신메뉴 ‘명란파스타(좌)·치킨너겟(우)’

이달의 신메뉴 역시 쿠캣마켓에서 인기리에 판매 중인 PB 제품을 주재료로 사용한 것들이다. 명란파스타의 경우, 지난달 출시된 쿠캣마켓 명란젓을 활용했다. 탱탱하게 속을 꽉 채운 알의 감칠맛과 특유의 고소하면서도 짭짤한 맛이 일품인 쿠캣마켓 명란젓에 마늘과 고추 등을 곁들여 담백하면서도 매콤한 맛을 가미했다. 

신선한 100% 북태평양(러시아산) 명태알을 염도 4%로 72시간 숙성한 쿠캣마켓 명란젓을 이용한 덕분에, 짠맛에 대한 부담을 한층 덜었다는 점도 돋보인다.

치킨너겟 또한 쿠캣마켓에서 선보인 동명의 PB 제품을 활용한 메뉴다. 100% 국내산 닭가슴살과 안심에 쌀가루 튀김옷을 입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고 야들야들하게 튀겨냈다. 오직 쿠캣마켓에서만 만날 수 있는 쿠캣마켓 고양이 캐릭터 모양의 너겟이라는 점이 고객의 입맛과 함께 눈맛까지 사로잡는다. 

이 외에도 쿠캣마켓 코엑스몰점의 7월 다이닝 신메뉴로 통등심돈까스, 더블치즈돈까스, 쭈꾸미덮밥 등이 추가됐다.

7월 신메뉴를 선보인 쿠캣마켓 코엑스몰점은 약 110평(353㎡) 규모로, PB 제품 섹션과 레스토랑 섹션, 주류 섹션 등 3개 섹션으로 구성돼 있다. 지난해 4월 오픈해 PB 제품 판매에 집중하는 오프라인 1호점 쿠캣마켓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달리, ‘레스토랑’ 섹션을 신설했다는 점이 차이점이다. 

특히, 해당 섹션에서는 김미경 대한민국 국가 공인 조리기능장이 ‘간장 새우장 덮밥', '매콤크림닭갈비 빠네', '까만 당면 찜닭' 등 쿠캣마켓 PB 제품과 콘텐츠 레시피를 활용해 직접 요리한 13종의 고급 다이닝 메뉴를 1만원 내외의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