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네스프레소, 아이스 홈카페를 만나다

기사공유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여름을 맞아 ‘아이스 홈카페’를 위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8월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20가지 이상의 카페 레시피를 집에서 경험할 수 있는 ‘바리스타(Barista)’ 레시피 메이커 구입 시 3만 원의 커피 할인 혜택(커피 6줄 이상 동시 구매 시 할인 혜택 적용)을 제공해 올여름 취향에 따라 다양한 레시피로 프리미엄 ‘아이스 홈카페’를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네스프레소 ‘바리스타’는 아이스 커피부터 라테, 카푸치노, 마키아토는 물론 완성도 높은 라테 아트까지 20가지 이상의 카페 레시피를 집에서 간편하게 만들 수 있게 해주는 레시피 메이커다. 

네스프레소 오리지널 또는 버츄오 머신에서 추출한 커피를 바리스타 레시피 가이드에 따라 준비한 후, 바리스타 저그에 물이나 우유, 얼음, 초콜릿, 생크림 등 원하는 재료를 넣어 레시피를 선택하면 전문적인 카페 레시피를 집에서 손쉽게 만들어 즐길 수 있다.

특히, ‘바리스타’ 레시피 메이커는 ‘아이스 프라페(Iced Frappé),’ ‘아이스 니트로(Iced Nitro)’ 등 여름에 어울리는 다양한 아이스 레시피도 제공해 여유롭고 시원한 프리미엄 ‘아이스 홈카페’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아이스 프라페’의 경우 네스프레소 커피를 에스프레소(40ml)로 추출해 저그에 담은 후, 차가운 우유(100ml)와 얼음(30g)을 넣고 ‘아이스 프라페’ 메뉴를 선택해 ‘바리스타’를 작동시키면 누구나 쉽게 완성할 수 있다. 

‘아이스 니트로’는 얼음(90g)을 저그에 넣은 후, 에스프레소(40ml)로 추출한 네스프레소 커피와 물을 넣고 ‘아이스 니트로’ 메뉴를 선택해 만들 수 있다. 아이스로 즐길 때 최상의 맛과 향을 경험할 수 있는 네스프레소 ‘바리스타 크리에이션 FOR 아이스(Barista Creations For ICE)’ 시즌 한정 커피와 함께 하면 더욱 완벽한 아이스 레시피를 완성할 수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