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꼬지사께, 별미요리를 한국인의 입맛에 맞춰

기사공유
주점 창업 프래차이즈 브랜드인 꼬치&퓨전요리선술집 '꼬지사께'는 선술집을 한국인의 정서에 맞도록 인테리어와 메뉴를 특화한 브랜드이다.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퓨전 선술집 꼬지사께의 브랜드네임은 친구가 한 턱 내며 외친 ‘꼬치는 내가 살께!’라는 말에서 영감을 얻어, ‘꼬치’와 ‘내가 살께’ 두 가지의 단어를 재미있게 조합하여 탄생되었다.


또한, 꼬지사께는 꼬치구이를 비롯한 선술집 메뉴 뿐만 아니라 ‘튀김&치즈떡볶이’, ‘골뱅이’ 등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포차요리, ‘깐풍 파닭’, ‘통살돈까스’와 같은 별미요리, 간단하게 먹기 좋은 ‘똥집튀김’, ‘갈릭버터윙’등 가성비 좋은 메뉴들로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고 덧붙였다.

꼬지사께 본사 ㈜에쓰와이프랜차이즈는 가족점과 상생경영·동반성장을 위하여 꾸준히 힘쓰며 우수한 평가를 받아, 주점업계 최초로 ‘한국 프랜차이즈 대상 국무총리 표창’수상하였고, ‘한국프랜차이즈대상 9회수상’ 등으로 잘 알려진 기업이다.

한편, 꼬지사께를 운영하고 있는 SY프랜차이즈는 '이자카야' 관련 브랜드를 운영하며 가장 많은 가맹점을 개설했다. 꼬지사께에서만 맛볼수있는 특색있는 퓨젼메뉴는 1년에 두 번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트렌드 신메뉴 출시로 질리지않고 계속해서 꼬지사께를 방문하게 만들고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