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풀무원녹즙, 하루 한 병으로 신선한 채식 즐길 수 있는 ‘프레시녹즙’ 6종 출시

기사공유
전 세계적으로 식물성 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풀무원녹즙이 간편하게 채식을 즐길 수 있는 대용량 녹즙 제품을 선보인다.

㈜풀무원녹즙(대표 김기석)은 하루 한 병으로 간편하게 채식을 즐길 수 있는 신제품 ‘프레시녹즙(300ml, 4900원~6,900원)’ 6종을 출시했다. ‘프레시녹즙’은 현대인에게 부족하기 쉬운 채소 섭취를 간편하게 도와주는 생즙 제품이다.

300ml의 대용량으로 기존 녹즙 제품 (130ml)대비 2배 이상 커졌다. 넉넉한 용량에 비해 칼로리는 최대 165kcal에 지나지 않아 가벼운 식사 대용으로 손색이 없다. 300ml 대용량 한 병으로 온가족이 부족한 채소 섭취량을 보충하고 균형 잡힌 영양 섭취가 가능해 건강한 하루를 시작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번 제품은 기존 녹즙 제품 중 인기가 높은 재료들을 엄선해서 담았다. 케일, 양배추, 돌미나리, 명일엽과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노니 등을 주원료로 했다. 최적의 레시피로 신선한 채소의 영양과 다양한 과일의 맛을 담아 맛과 영양 모두 극대화했다.

또한, 비가열 초고압 살균 공법(HPP:High Pressure Processing)을 적용했다. 비가열 초고압 살균 공법으로 가열을 통한 맛의 변형과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했다. 유통기한도 기존 녹즙 제품 3일에서 16일로 늘어나 신선한 녹즙의 건강함을 더욱 오래 즐길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프레시녹즙은 ▲케일&셀러리 ▲노니&깔라만시 ▲양배추&브로콜리 ▲돌미나리&민들레 ▲명일엽&헛개 ▲빌베리&마리골드 총 6종이다. 풀무원녹즙은 프레시녹즙 출시를 기념해 6월 30일까지 프레시녹즙 전 제품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풀무원녹즙 김현균 PM(Product Manager)는 “최근 서구화된 라이프스타일과 식습관으로 한국인의 채소 섭취량이 매년 줄어드는 가운데 전 세계적으로 건강과 윤리적 가치 측면에서 채식이 큰 주목을 받고 있다”며 “국내 녹즙 시장을 이끌어 온 풀무원녹즙이 친환경 시설에서 신선한 원료들을 엄선해 선보이는 프레시녹즙으로 평소 어렵게만 생각한 채식을 편하게 실천하면서 건강한 하루를 챙겨 나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프레시녹즙 6종은 전국 배송이 가능한 2,700여 명의 모닝스텝과 400개에 달하는 풀무원녹즙 배송 유통망을 통해 매일 아침 가정과 직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또 풀무원 공식 온라인 쇼핑몰 ‘풀무원샵’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