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샘표, 깊고 진한 육수로 샤브샤브∙밀푀유나베도 집에서 쉽고 맛있게!

기사공유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샘표만의 국물 내기 노하우로 만든 ‘샤브샤브 육수 2종’을 출시했다. 외식이 부담스러운 요즘, 고기와 채소만 준비하면 샤브샤브와 밀푀유나베처럼 근사한 요리를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샘표 담백한 샤브샤브 육수’는 발효 명가 샘표의 맑은 조선간장을 사용해 맛이 깊고 향이 구수하다. 국산 다시마와 무를 넣어 감칠맛이 풍부하고, 고기나 채소와 어울림이 좋아 밀푀유나베를 만들어 먹어도 맛있다.

‘샘표 가쓰오 샤브샤브 육수’는 일본산 가쓰오 대신 인도네시아와 태국산 가쓰오를 사용해 진한 국물 맛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또 고기나 채소를 넣을수록 더 깊은 맛이 우러난다. 샤브샤브 외에 가쓰오 우동이나 어묵탕에 활용해도 좋다.

샘표 샤브샤브 육수 2종은 농축 육수다. 원하는 육수 양에 따라 물 10과 육수 1의 비율을 맞춰 넣으면 되며, 파우치 하나로 4인이 먹을 양을 조리할 수 있다. 파우치 양 끝에 홈이 있어 손잡이처럼 잡고 따를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상단 중간 부분으로만 내용물이 흐르도록 설계되어 육수가 손에 묻을 염려도 덜어주는 제품이다. 식사 후에는 남은 육수에 면을 넣거나 밥과 달걀, 김을 넣어 칼국수나 죽으로도 즐길 수 있다.

샘표 가정간편식 담당 김현동 마케터는 “평소 손이 많이 가고 깊은 맛을 내기가 어려워 주로 외식으로 즐겼던 샤브샤브를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샤브샤브 육수 2종을 선보였다”며 “번거롭게 육수를 만들거나 오래 끓이지 않아도 고기나 채소와 바로 어우러져 깊은 맛을 내는 샘표 샤브샤브 육수로 가족이 함께 집밥을 즐기거나, 손님을 위한 특별식으로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