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토니모리, "코로나 19 장기화에 마스크에 안 묻는 메이크업 상품 인기"

기사공유
토니모리가 코로나19로 인해 마스크 착용이 장기화 되면서 토니모리의 '더 쇼킹 립 블러'와 '유브이 마스터 톤업 선크림'이 눈길을 끌고 있다고 밝혔다.
©토니모리
실외는 물론 실내에서도 지속적으로 마스크를 착용하는 상황이 증가해, 하나의 제품으로 메이크업 단계를 줄여 가벼운 화장을 선호하되 위생적인 마스크 사용을 위해 매트한 제형으로 지속력과 밀착력을 높여주는 메이크업 아이템이 각광 받고 있다는 설명이다.

토니모리 '더 쇼킹 립 블러'는 출시 이후 200만 개 이상 판매된 토니모리의 베스트셀러 '퍼펙트 립스 쇼킹립'의 매트한 틴트 버전인 제품이다. 기존의 강력한 착색력은 유지하면서도 블러한 듯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텍스처의 장점을 살렸다.

첫 사용감은 촉촉하게 발리면서도 마르고 나면 빠르게 밀착 되어 마스크에 묻어날 걱정 없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연한 컬러부터 딥한 컬러까지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MLBB 컬러로 구성됐으며 립 프라이머 성분이 함유되어 입술을 건조하지 않게 케어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토니모리 '유브이 마스터 톤업 선크림'은 얇게 밀착되며 부드럽게 발리는 제형으로, 자외선 차단과 피부 톤 보정, 트러블 케어까지 가능한 올인원 아이템이다. 피부에 자극이 적으며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무기자차로,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칼라민 성분이 함유되어 마스크에 쓸려 예민해진 피부에 사용하기 제격이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마스크가 일상 속 필수품이 된 요즘, 얇고 가볍게 밀착되어 묻어나지 않는 강력한 지속력의 아이템들이 소비자의 선택을 받으며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며, "보송하게 마무리 되는 반전 제형의 '더 쇼킹 립 블러'와 놀라운 지속력을 자랑하는 '유브이 마스터 톤업 선크림'으로 날씨가 더워지더라도 걱정 없는 마스크 프루프 메이크업을 시도해보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강인귀 deux1004@mt.co.kr  | 

출판, 의료, 라이프 등 '잡'지의 잡을 담당합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