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롯데제과 이색 컬래버… 크런키 품은 빼빼로 어때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롯데제과가 이색 컬래버 신제품 ‘크런키 빼빼로’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크런키 빼빼로’는 ‘빼빼로’에 ‘크런키’ 초콜릿을 입힌 제품이다. ‘크런키’의 특징을 살려 ‘뻥쌀’을 씹을 때 느껴지는 바삭한 식감을 강조했다. ‘크런키’ 특유의 달콤하고 고소한 맛도 그대로 느껴진다. 권장소비자가격은 1500원이다.

‘크런키 빼빼로’는 출시 전 특정 채널 테스트 판매에서 1일 평균 7000개가 팔릴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제품을 맛 본 소비자들은 ‘크런키 맛이 그대로’, ‘크런키와 빼빼로라니 역대급 맛없없(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 등의 반응을 보이며 각종 SNS를 달궜다.

롯데제과는 당초 ‘크런키 빼빼로’를 특정 시즌 기획 제품으로 계획했다. 하지만 소비자 및 판매처로부터 예상 밖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데 따라 ‘크런키 빼빼로’를 빼빼로의 주요 제품 라인업에 포함하고 향후 집중 홍보해 나갈 예정이다. 
김경은 silver@mt.co.kr  | 

머니S 산업팀 김경은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