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조선화로집, 코로나19 극복 창업아이템으로 인기 … 연달아 신규매장 오픈

기사공유


참숯갈비 전문점 ‘조선화로집’이 최근 익산모현점, 용인상현점, 부산연산점, 산곡1호점 등을 신규오픈하면서 주목받고 있다.

▲ 익산 모현점은 주거단지와 학교가 밀집해 가족 단위의 고객들이 주를 이루고 있다. 근방에는 롯데시네마를 비롯한 여러 편의시설이 있어 많은 고객이 방문할 것으로 기대된다.

▲ 용인 지역에서의 인기를 입증하듯 수지구에 위치한 용인상현점은 사방에 대단지 아파트가 들어서 있으며, 도보 5분 거리에 두산기술원이 자리해 가족단위 및 직장인 고객을 모두 확보할 것으로 기대된다.

▲ 부산 연산점은 시청역과 연산역에서 도보 6분 내 거리에 위치해 대중교통으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다른 지점과는 달리 연산점의 경우 ‘24시간 영업’을 시행해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참숯화로구이를 즐길 수 있다.

▲ 산곡1호점은 인천시 부평구 지역은 주위에 대단지 아파트들이 즐비하고 미산초등학교, 부곡초등학교, 산곡고등학교까지 위치해 있다. 학군이 발달한 곳이라 가족단위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며, 실제로도 많은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조선화로집은 9900원(1인분)에 마블링이 좋고 꽃갈비 메뉴를 필두로 고물가 시대에 3~7만 원으로 외식 소비 부담까지 생각하는 브랜드로 각광받고 있다.

구이 메뉴 외에도 높은 퀄리티에 저렴한 가격의 점심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며, 구색 맞추기 용이 아닌 입맛을 돋우는 정갈한 찬으로 주목받고 있다. 최근에는 ‘한돈’ 메뉴를 출시해 100% 1등급 한돈의 담백함과 육질을 선보이기 위해 힘쓰고 있다.

조서화로집 프랜차이즈 가맹 창업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조선화로집 홈페이지 참조.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