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굽네치킨과 함께 답답함 타파할 '프로 순삭러'를 찾습니다!

기사공유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대표 정태용)이 ‘순삭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굽네치킨을 맛있게 즐기며 답답한 순간이나 스트레스를 순삭(순간 삭제의 준말)한다는 콘셉트로 꾸며졌다.

최근 유통업계에서는 코로나19 사태로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에 동참하며 답답함을 느끼고 있는 소비자들을 위한 온라인 이벤트가 등장하고 있다. 

특히 소비자 사이에서는 틱톡이나 인스타그램을 중심으로 짧은 영상을 공유하는 일명 ‘챌린지’ 열풍이 불고 있다. 실내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난 만큼 이들이 소소한 재미를 느끼며 참여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가 기획됐다.

4월 30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는 굽네 고추바사삭, 볼케이노&갈비천왕 치즈치밥, 시카고피자 3가지 메뉴를 활용해 참여할 수 있다. 

▲ 굽네 순삭 챌린지 이벤트 이미지 (사진 제공= 굽네치킨)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해당 메뉴를 먹는 장면을 10초 이상의 영상이나 이미지 등으로 개인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고, 굽네치킨 공식 블로그에 댓글로 참여 내용을 남기면 된다.

굽네치킨은 순삭 챌린지에 성공한 참가자 중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순으로 당첨자들을 선정할 예정이다. 상품으로는 고추바사삭 풀코스팩, 고추바사삭 디저트팩, 고추바사삭 교환권, 시카고피자 교환권 등을 제공한다.

지난 2월 굽네치킨은 성훈을 모델로 발탁해 유튜브를 통해 ‘순삭 고추바사삭’ 광고를 공개했다. 광고는 집에서 혼자 무기력해질 때, 경기를 응원하며 간절함을 느낄 때의 장면들을 보여주며 상황을 ‘순삭’시키는 굽네 고추바사삭의 매력을 표현했다. 이벤트 참여자들도 성훈처럼 재치있게 굽네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의도했다.

굽네치킨 정태용 대표는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등으로 인해 실내에 머무르는 시간이 많아진 소비자들이 집에서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도록 이번 ‘순삭 챌린지’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굽네치킨을 사랑하는 많은 소비자들이 참여해 푸짐한 경품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당첨자 발표는 5월 7일 굽네치킨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공개된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