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탐앤탐스몰, 대량 구매관 주문 인기…티요 요거트 파우더, 액상커피 등 추가

기사공유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봄을 맞이해 자사몰 대량 구매관에 티요 요거트 파우더, 액상커피, 브레드류를 추가 판매한다.

대량 구매관에 먼저 판매한 ‘페니하우스’, ‘그린빈 빠져커피’ 두 가지 스틱 커피 외에 고객들의 요청으로 ▲티요 요거트 파우더 ▲액상커피 ▲브레드 2종(허니, 갈릭) ▲베이글 3종(플레인, 어니언, 블루베리) ▲도그프레즐 야채맛을 추가해 대량 구매할 시 최대 30%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탐앤탐스 스테디셀러인 티요 요거트 파우더는 요거트 라떼, 요거트 스무디 등 요거트 음료에 계절 과일을 넣어 나만의 레시피로 만들 수 있어 홈카페 메뉴로 탁월하다. 액상커피는 국내에서 직접 로스팅한 원두를 추출한 캡슐 타입의 낱개 포장으로 물 또는 우유에 바로 부어 마실 수 있어 맛과 휴대성이 뛰어나다.

/ 탐앤탐스가 봄맞이 홈족 겨냥 자사몰 대량 구매관 상품 추가 판매한다.(탐앤탐스 제공)

특히, 탐앤탐스 매장에서 판매하는 상품과 동일한 허니, 갈릭브레드는 집에서 오븐에 구운 후 치즈, 휘핑크림 등을 더해 취향에 맞춰 즐길 수 있다. 베이글 3종(플레인, 어니언, 블루베리), 도그프레즐 야채맛을 대량구매 상품으로 추가해 언제 어디에서나 간편하게 탐앤탐스 브레드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봄 맞이 이벤트로 대량 구매관에 상품 추가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4월 12일까지 탐앤탐스몰 대량 구매관 상품 구매 시 탐앤탐스 아메리카노 파우치(10개입) 1박스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탐앤탐스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대량 구매관 접속 후 화면 캡쳐 이미지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4만원 상당의 MD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최근 홈족, 홈카페를 즐기는 고객이 늘면서 자사몰의 대량 구매를 문의하는 고객이 증가하고 있다”면서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요거트 파우더를 비롯해 다양한 커피, 브레드류를 대량구매 상품으로 구성해 탐앤탐스몰만의 특별한 할인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