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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성식품 특허 웰빙 김치, 어린이·학생·20~30대층 큰 인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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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초·중·고 및 대학가의 개학 연기로 인해 가정에서 집 밥을 먹는 경우가 많아졌다. 이로 인해 김치를 잘 안 먹는 어린이 및 학생 층을 위한 웰빙 김치가 인기다.

김치전문기업 ㈜한성식품(대표 김순자)은 키즈 및 학생층을 겨냥한 퓨전 및 특허김치 4 종류를 소개하고, 자사 쇼핑몰인 한성몰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2~30대의 젊은 층 구매 비중이 높아 단순히 반찬용을 넘어 간식용으로도 제격이라고 설명했다.

한성김치 제공

국내산 농산물로 제조된 웰빙 특허 김치는 ▲한성미니롤보쌈김치(특허 제 0359472호), ▲한성미역김치(특허 제 0380650호), ▲깻잎양배추말이김치(특허 제 0338567호), ▲치자미역말이김치(특허 제 1336812호) 등 네 종류에 이른다.

특허 김치는 영양과 맛을 고려했고 맵지 않아 어린 아이들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붉은 색 전통 김치와 달리 노란색, 자주색 등 ‘컬러 웰빙 김치’로 인해 식감을 자극하는 효과도 크다. 특허김치 중에서는 무, 밤, 잣 등을 보쌈과 함께 배추로 돌돌 말아 만든 ▲한성미니롤보쌈김치와 ▲깻잎양배추말이김치가 특히 인기가 높다.

김치명인 한성식품 김순자 대표는 “한성식품 웰빙 특허 김치는 손님 접대용 고급 반찬으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매운 김치를 못 먹는 외국인에게도 적합하다.”고 말했다. 이어 “특허 김치는 언제든지 자사몰인 한성몰 등의 다양한 유통채널을 통해 김치명인 김순자 명인의 비법이 들어간 다양한 김치를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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