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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즈, 모든 브랜드 사용가능한 '통합 토즈 금액권' 선보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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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공간 서비스 그룹 토즈(TOZ)에서 토즈 모임센터, 토즈 스터디센터, 토즈 스터디랩 등 모든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통합 토즈 금액권을 론칭했다.

기존 토즈 금액권은 토즈 스터디센터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금액형 모바일 상품권으로, 2018년 11월부터 온라인 쇼핑몰 11번가를 통해 판매했다. 금액형 모바일 상품권은 간편하고 시즌마다 할인을 적용한 장점으로, 약 22억원 상당을 판매하며 고객의 꾸준한 인기를 모았다.

새롭게 론칭한 토즈 금액권은 토즈 스터디센센터 뿐만 아니라 토즈 모임센터, 토즈 스터디랩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범위가 확대됐다. 각 브랜드의 고객 이용 패턴에 맞춰 3만원, 10만원, 30만원, 50만원 권 총 4종으로 구성했다. 5~1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11번가에서 구매할 수 있다.

토즈 관계자는 “이번 금액권의 확대가 토즈에 다양한 공간이 있다는 사실을 더 많은 고객이 인지하고 간편하게 토즈를 사용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프랜차이즈 프리미엄 독서실 토즈 스터디센터 또는 스터디카페, 토즈 모임센터 등의 가맹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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