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멕시카나치킨, 삼양식품 콜라보 '불닭치킨' 출시 SNS 이벤트 펼쳐

기사공유
멕시카나 신메뉴 출시기념 이벤트로 “@친구야 나도 불닭!” 이벤트를 29일(토)까지 진행한다.
멕시카나치킨은 먹는 순간만큼은 그 누구보다 화끈한 @친구를 소환하면 추첨을 통해 총 15분에게 멕시카나 상품권을 증정하다.

권장 해시태그로 #멕시카나치킨 #불닭볶음면 #신메뉴 #불닭치킨 #친구소환 #이벤트 #강다니엘 #강다니엘이좋아하는맛를 넣으면 당첨확률이 더 높아진다.




한편, 치킨 프랜차이즈 '멕시카나치킨'은 삼양식품 '불닭볶음면' 소스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인 '불닭치킨'을 출시했다.  삼양식품 대표 제품인 '불닭볶음면'의 불닭소스를 활용한 치킨은 동종 업계 중 멕시카나에서 최초로 출시되는 제품으로, 신제품 '불닭치킨'은 독보적인 메가 히트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경기 불황 속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극한의 매운맛을 찾는 소비자들을 겨냥한 이번 신제품 '불닭치킨'은 강렬하고 화끈한 매콤함에 친근감 있는 '불닭볶음면'의 불닭소스 맛을 더해 매운맛 시장을 다시 한번 주도할 전망이다.

멕시카나와 삼양식품은 최적의 맛 조합을 위해 양사 연구소가 합심해 소스 개발을 진행. 이를 통해 멕시카나 치킨과 삼양식품 불닭소스가 맛있는 조화를 이룰 수 있는 최고의 접점을 도출해냈다고 멕시카나 관계자는 전했다.

역대 멕시카나 제품 중 가장 매운 치킨인 신제품 '불닭치킨'은 한 마리 기준 18,000원, 순살 변경 시 19,0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