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멕시카나 광고 인증샷 찍으면 경품이 펑펑

기사공유
치킨 프랜차이즈 멕시카나가 롯데시네마에서 광고 인증샷 이벤트를 내달 3월15일까지 진행한다.

멕시카나 치킨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3개 채널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며, 인증샷을 개인 SNS 계정에 올린후에 해시태그로 #멕시카나치킨 #롯데시네마 #멕시카나광고인증샷 #멕시카나강다니엘로 참여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멕시카나 SNS 공식 계정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멕시카나치킨 할인행사는 2월에도 계속 진행중이다. 매주 화요일은 배달의민족을 통해, 매주 목요일은 요기요를 통해 각각 할인을 받을수 있다.

멕시카나치킨은 브랜드 론칭 30주년을 맞이한 치킨 프랜차이즈로 30년 노하우가 집약된 경쟁력을 바탕으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전략의 하나로 ‘맛의 경쟁력’을 구축하고 있다.

최근 알싸한 땡초의 향이 더해진 바삭한 ‘맵.단.짠’ 시즈닝 치킨으로 사랑받는 ‘뿌리고 치킨’을 비롯해 시시각각 변하는 고객의 입맛을 충족시키고 있다.

1세대 치킨 브랜드의 자존심으로 오랜 기간 축적해온 경쟁력은 타 브랜드 및 개인 매장의 귀감이 될 정도다. 늘 변화하는 시장 상황을 예의 주시하며 한결 같은 신뢰와 꾸준한 노력이 바탕이 되면서 800여 개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또 멕시카나치킨은 지난 19일 삼양식품 '불닭볶음면' 소스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인 '불닭치킨'을 출시했다. 삼양식품 대표 제품인 '불닭볶음면'의 불닭소스를 활용한 치킨은 동종 업계 중 멕시카나에서 최초로 출시되는 제품으로, 신제품 '불닭치킨'은 독보적인 메가 히트 제품이 될 것으로 보인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