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멕시카나치킨, 과연 땡초는 누가 먹었을까? SNS 이벤트

기사공유
2020 멕시카나 캘린더 1월 퀴즈 이벤트가 31일까지 SNS를 통해 진행된다. '과연 땡초는 누가 먹었을까?' 주제로 가지고 계신 멕시카나 캘린더에서 범인 얼굴이나 지문에 동그라미를 치신 후, 본 이벤트 게시물 댓글에 인증샷을 남기면 된다.

정답을 맞혀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강다니엘 친필 사인 브로마이드'를 증정한다.
#멕시카나치킨 #강다니엘 #캘린더 #이벤트 #친필사인 #강다니엘브로마이드를 해시태그로 입력하면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한편, 치킨 프랜차이즈 1세대 대표 기업인 멕시카나는 1989년 안동 지역에서의 출발을 시작으로 1년 사이 100여개의 가맹점을 오픈했고, 현재 가맹점 900여개를 운영하며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기업으로서 굳건한 입지를 다졌다.

멕시카나는 오랜 역사와 전통을 가진 브랜드 이미지에 안주하지 않고 치토스 치킨과 뿌리고 치킨 등 신선하고 기발한 메뉴 개발과 지속적인 빅모델 전략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치킨의 주 고객층인 1030세대와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한 결과 2019년 10월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평판 6위를 기록해 전 연령대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는 브랜드임을 증명시켰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