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심플F&B, 국내산 식재료로 만든 김치 브랜드 ‘백채 김치’ 출시

기사공유
식재료 유통 전문회사 심플F&B가 ‘백채 김치’를 출시했다.

주식회사 심플F&B는 국내 최대 규모의 김치찌개 전문 프랜차이즈 ‘백채 김치찌개’를 운영하는 주식회사 심플맨의 자회사로 프랜차이즈 가맹점에 신선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식재료를 납품하는 전문회사다. 안정적인 식재료 유통이 가장 큰 강점인 심플F&B는 식재료 유통 다각화라는 미션 아래 자사의 내실을 다지고 있다.


최근 심플F&B는 대한민국 최초의 지분 투자형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성공적인 투자를 유치했을 뿐만 아니라 식재료 제조 기반을 다지기 위해 매일 10t 이상의 김치를 담글 수 있는 공장을 증설하고 안정적인 식재료 수급을 위해 해남군청과의 MOU 체결을 통해 자사의 내실을 공고히 했다.

심플F&B는 공고히 다져진 내실을 기반으로 온라인을 통해 판매하는 자사가 개발한 브랜드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심플F&B가 선보이는 첫 번째 브랜드인 ‘백채 김치’는 모든 식재료를 국내산으로 조리해 깔끔하고 정갈한 맛이 일품인 포기김치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이 강점이다. 포기김치를 통해 첫 발걸음을 뗀 백채 김치는 시장의 다양한 요구에 맞춰 다양한 종류의 김치와 소포장 제품을 내놓을 예정이다.

심플F&B의 박병진 대표이사는 “심플F&B의 내실을 공고히 다지는 과정에서 생긴 노하우와 경험을 자체 기획한 식음료 제품 브랜드에 적용해 나갈 것”이라고 말하며, “끊임없는 도전을 통해 많은 이들에게 인정받는 식재료 유통 전문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