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쥬씨, 가을철 매출 증대를 위한 핫음료 이벤트 실시해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생과일주스 브랜드 쥬씨(JUICY, 대표이사 윤석제)가 점점 쌀쌀해지는 날씨를 맞아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쥬씨는 총 200명의 고객에게 쥬씨 ‘핫초코’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는 점점 쌀쌀해지는 가을 날씨, 그리고 추운 겨울을 대비해 쥬씨에서 제공하는 따뜻한 음료로 고객의 발걸음이 계속되도록 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


쥬씨에는 시원한 주스 메뉴 외에도 겨울철에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따뜻한 메뉴들이 있다. 특히 겨울에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귤쥬스, 자몽쥬스 외에도 딸바쥬스, 핫초코, 유자차 등이 쥬씨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쥬씨 인스타그램 공식 페이지에 있는 본 이벤트 페이지에서 본인만의 쥬씨 ‘최애 핫음료’를 골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후 추첨을 통해 쥬씨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하여 쥬씨 마케팅팀 김태화 주임은 “변해가는 날씨와 상관없이 쥬씨를 찾아주시는 고객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이번 핫음료 이벤트를 통해 더욱 다양한 음료를 즐기시고 감기도 물리치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생과일주스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쥬씨'는 따뜻한 음료 또한 배달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 배달을 진행하는 가맹점의 경우 매출이 전년 대비 30% 포인트 이상 성장하고 있어 이를 전 가맹점으로 확장하기 위해 다방면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쥬씨 측 관계자는 밝혔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