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국수나무, '완소 미역국수' 선보여 전국할인행사 펼쳐

기사공유
면요리&돈까스 전문브랜드 국수나무가 10월 신메뉴 ‘완소 미역국수’ 출시를 기념해 10월 18일(금)까지 전국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국수나무 신메뉴 ‘완소 미역국수’는 완도산 미역을 사용하여 진하고 부드러운 육수와 생면이 만난 소고기 미역국수로, 가격과 맛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다. 특히 미세먼지에 좋은 미역과 신선하고 건강한 재료만을 사용하여 맛과 건강을 동시에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국수나무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전국 할인행사(일부 매장 제외)를 진행한다. 신메뉴 ‘완소 미역국수’를 약 20% 할인된 가격 4,900원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SNS 체험단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국수나무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 출시 기념 할인행사를 통해 국수나무의 신메뉴 ‘완소 미역국수'를 보다 저렴하게 맛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제공된다. 해당 할인행사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행사 제외 매장은 국수나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고 밝혔다.

한편, 국수나무는 20년 노하우를 가진 외식전문기업으로, 현재 약 540여 개의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해썹(HACCP)인증 받은 생면과 돈까스를 제공하고, 매년 다양한 신 메뉴를 출시하면서 사랑을 받고 있다.

또 국수나무는 오는 10월 23일 오후 2시부터 서울에서, 16일과 30일 오후 2시부터는 대구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창업설명회에서는 최신 외식동향 및 회사소개와 함께 브랜드 소개 및 입지 및 상권분석 등 예비창업자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창업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